<--애드센스-->

Mouse

int Mouse.getX():화면의 마우스의 x좌표를 반환한다.

int Mouse.getY():화면의 마우스의 y좌표를 반환한다.

int Mouse.getDX():마우스의 X축변위()를 반환

int Mouse.getDY():위랑 같음 Y축 변위

boolean Mouse.next():마우스의 움직임을 감지?!(이벤트를 감지하는 건가)

boolean Mouse.isButtonDown(int Button):마우스의 ~버튼이 눌렸으면 true.

참고:Mouse.isButtonDown(0)이 true이면 왼쪽 버튼이 눌린것 1은 오른쪽 2는 휠, -1은 움직임

int getEventDWheel():마우스 휠의 움직임을 델타값으로 반환


Keyboard

boolean Keyboard.isKeyDown(Keyboard.Key_x):x가 눌러졌으면 true 매개변수 Key는    

Keyboard 인터페이스의 상수로 정의되어있음 아래 표 참고

int getEventKey():이벤트를 발생시킨 Key를 반환한다.

boolean EventKeyState():이벤트가 발생했을때 이벤트키가 눌러져있으면 true

boolean next():키보드 이벤트가 인식 되었으면 true 걍 키보드동작이 감지되면 이라고  

이해해도 될듯

'프로그래밍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LWJGL]더블 버퍼링  (0) 2016.02.21
[LWJGL]GL11  (0) 2016.02.20
[LWJGL]Display  (0) 2016.02.19
[LWJGL] Display 함수 표  (0) 2016.02.19
2016/2/14  (0) 2016.02.14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