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--애드센스-->

  일본에서 중장기 체류할 것이라면 아마존은 반필수라고 할 수 있다. 선입견이지만 나는 일본에서 홈쇼핑은 되게 오래걸릴 것이라 생각했다.(땅도 크고 섬도 많고 느긋한 이미지때문) 그러나 아마존 프라임을 이용하면, 대부분 주문 후1~2일 안에 도착한다. 

 생필품부터 운동기구, 음식, 옷, 전자제품, 책 까지 전부 팔고있다. 결제도 카드하나 등록해놓으면 버튼 하나로 끝난다. 너무 편리하다. 

 그런데 만약 프라임이 아닌 일반 아마존 회원이라면, 위처럼 빠르게 물건이 오지 않는다. 가끔 프라임혜택이 적용안되는 상품이 있는데 그 경우 운나쁘면 2주가 넘어야 물건이 온다.(물론 언제쯤 도착할 지 알려준다.) 답답해서 못써먹는다. 어지간히 가난한 사람 아니라면 프라임 쓰는게 여러가지 의미로 건강하게 살 수 있을 것이다.


 이 글을 쓰는 이유는 아마존 프라임에 비해 그닥 알려지지 않은 아마존 '스튜던트' 프라임을 일본 유학가는 많은 학생들이 이용해서 혜택봤으면 하기 때문이다.  일반 아마존 프라임의 경우, 가입 시 30일간 무료, 유료는 월400엔 or 연3900엔이라는 씁쓸한 돈이 들어간다. 이거면 내 핸드폰 요금과 맞먹는다. 이러지 말고 학생이면 아마존 스튜던트 프라임을 쓰자. 6개월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.

 어떻게 하냐면

그냥 아마존 홈페이지에 student prime 이라고 치면 나온다. 지금 가입하면 2000엔 쿠폰 주나보다. 유료회원은 연 1900엔이므로 꽁짜로 1년 쓸 수 있다.

 로그인 하고 저거 클릭하면 

 요렇게 뜬다. 6개월 무료로 체험 이라고 쓰여진 부분해도 되지만 나같으면 바로 연 1900엔으로 할 것같다. 뭐든 좋을대로 가입하면 된다. 무료체험은 유료보다 혜택이 좀 적은데 난 필요 없는 혜택들이었다. 

 스튜던트 프라임에 있어서 필요한 것은 학생메일이나 학생ID번호인데 난 아마 학생ID번호로 했나보다. (메일의 흔적이 없는걸로 보아) 입학하면 학생증이랑 학교메일 받을 텐데 그거 쓰면 된다.  어렵지 않다.


이건 그냥 프라임 혜택 400엔/월 or 3900엔/년

아래는 스튜던트 프라임 혜택 200엔/월 or 1900엔/년

아래는 무료와 유료 혜택 비교한 것.


+ Recent posts